환경복지 운동에 힘쓰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2021. 6. 23. 20:52함께하는 힘

살을 파먹는 육식 기생충

'리슈마니아'가 기후변화로 지구온난화로 전세계 번질 가능성 제기.

 

 

환경복지운동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하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공기 정화Clean Air

오염된 공기는 호흡기관을 비롯해 신체의 모든 기관에 악영향을 미쳐, 결국 생존을 위협합니다. 우리는 Clean Air 활동으로 산림, 공원, 거리 등에서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고 깨끗한 공기를 보전합니다.

 

 

 

 

 

 

 

거리 정화Clean Land

이웃과 함께 주변지역을 깨끗하게 만들며 더불어 살아갈 때 아름다운 사회가 만들어집니다. Clean Land 활동을 통해 우리 마을, 나아가 우리 사회를 깨끗하고 밝게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물 정화Clean Water

지금 세계 곳곳에서는 물 부족으로 인해 가뭄, 기근, 국가·민족 간 분쟁 등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Clean Water 활동을 통하여 강, 하천, 바다 등 우리 주변의 물을 정화하고 식수부족으로 고통받는 나라에 물펌프를 지원하여 깨끗한 물을 얻

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위러브유는 그동안 51개국에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클린액션’ 캠페인 등 ‘Saving the Earth(지구환경 살리기)’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앞으로도 국제사회의 최대 공동 목표인 지구환경 보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