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카공화국 산티아고 지부, 안전과 평화를 위한 ‘화상예방교육’ 실시/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2020. 4. 29. 19:35함께하는 힘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향한 한걸음

 도미니카공화국 산티아고(Santiago, Dominican Republic)에 위치한 시바오(Cibao) 지역 공연장에는 (재)국제위러브유 회원으로 가득 찼습니다. 도미니카공화국 산티아고 지부 회원 126명이 아동화상예방협회(Unidad de Ninos Quemados)가 주관하는 ‘화상예방교육’에 참여하기 위해 모인 것이다. 화상예방교육에 참여한 사람은 향후 학교나 병원을 방문해 화상예방교육을 지원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화상예방교육은 뜨거운 물과 연기, 불 등 언제 다칠지 모르는 위험으로부터 나 자신과 가족, 이웃을 보호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위러브유의 한걸음입니다. 교육을 통해 화상사고의 위험을 인지하는 것은 물론 적절한 대처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특히 화상사고 노출에 취약한 아동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위러브유는 ‘어머니의 사랑’을 품고 안전하고 평화로운 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전망이다.

https://intlweloveu.org/ko/unidad-de-ninos-quemados/

 

도미니카공화국 산티아고 지부, 안전과 평화를 위한 ‘화상예방교육’ 실시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향한 한걸음

intlweloveu.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