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마음’으로 청소년 교육 지원, 인도 펨바르티 정부학교·하리자나와드학교 방문/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2020. 3. 23. 23:41함께하는 힘

세계 각국에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해온 (재)국제위러브유가 인도 청소년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나섰습니다.

 

위러브유 회원 35명이 와랑갈 펨바르티 정부학교를 방문해 캐비넷 4개, LED 형광등 10개, 가방 100개, 물병 100개를 전교생에게 전달했습니다. 또한 학교 담벼락과 건물 외벽에 페인트칠을 하고, 잡초를 제거하며 교실 구석구석을 청소하는 등 학교 안팎의 환경미화에도 세심한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학교 관계자는 “많은 봉사단체들이 왔다갔지만 위러브유처럼 환경미화까지 하고 간 단체는 없었다”며 “모든 회원들이 웃음으로 참여하는 모습에 더욱 놀랐고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학교에서 정성 가득한 선물을 받은 학생들은 환한 미소로 화답했습니다.

 나르싱기 하리자나와드학교를 방문했다. 

 

전교생에게 교과서 200권, 책가방 50개, 노트 50권, 색연필 50세트를 전달하고, 함께 준비해간 책장 2개와 선풍기 2개, 형광등 8개도 하나하나 직접 설치했습니다. 

 

위러브유 회원들은 해맑은 아이들과 마주하며 어머니의 마음으로 바람을 전했습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꿈과 희망을 갖고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