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 에콰도르 국회 훈장 수훈

2022. 12. 1. 22:27함께하는 힘

오랜 세월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담아 정성을 다해 도움을 주는일은 쉽지 않은대요.

국제위러브유 한결같은 마음을 인정받은 수상인것 같습니다.

 

긴급구호, 클린월드운동 등 10년간의 공로 기려

7월 18일, 국제위러브유가 ‘에콰도르 국회 비센테 로카푸에르테(Asamblea Nacional de la República del Ecuador, Dr. Vicente Rocafuerte)’ 훈장을 받았다. 비센테 로카푸에르테 훈장은 에콰도르 국회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사회 공헌 분야에서 가장 크고 영예로운 훈장이다.

 

정치, 문화, 교육, 기업, 경제, 노동, 사회 그리고 체육 분야에서 입증될 수 있는 뛰어난 공헌을 한 단체에 한해, 국회의원 혹은 각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 부처 수장의 추천으로 상신되며, 공적 조사 후 국가를 개선하는 데 있어 뛰어난 공헌을 했다고 입증되면 국회의장의 재가를 통해 수훈이 결정된다.

 

 2016년 에콰도르 대지진 당시, 17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5만 달러 상당의 기금을 모아 이재민 644세대에 생필품을 지원,

 

2017년 파블로 네루다 초등학교 교육 물품 지원, 2020~21년 코로나19 방역 물품 지원, 2022년 에콰도르 수재민 500세대 구호품 긴급 지원을 실시한 바 있다.

 

이 밖에도 2012년부터 에콰도르 관공서와 연계하여 진행된 환경정화운동, 헌혈운동 등 10년간 진행해 온 복지활동 공적으로 훈장을 받게 되었다.

 

국회의장실에서 훈장을 전수한 비르힐리오 사키셀라 에스피노사 국회의장은
 “지진, 코로나 팬데믹 때의 지원과 에콰도르에 베풀어주신 수없이 많은 도움 등 지난 10년간 이 모든 일을 지원해주신 귀 단체에 감사를 드린다”며 위러브유에 훈장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