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길자 국제위러브유 명예회장 쉼 없는 어머니 사랑의 행보

2022. 6. 8. 20:05함께하는 힘

 

장길자 국제위러브유 명예회장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명예회장은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해 끊임없이 활동해온 인도주의 활동가입니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의 설립자이며, 서로 돕고 보살피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가르쳐온 정신적 지도자이기도 합니다.

온 인류를 ‘지구촌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여성들의 인권 보호, 약자에 대해 차별 없는 사회 조성, 전쟁 없는 세상과 국제평화 실현에 힘쓰며 나눔과 봉사, 헌신의 생애를 살아왔습니다.

 

 

 

https://youtu.be/0-MFBLnrRk8

쉼 없는 사랑의 행보

그와 함께 질병과 재난, 빈곤 등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돕는 장길자 회장의 행보는 더욱 폭넓게 바삐 전개되었습니다. 물부족으로 고통받는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 주민들에게 지원한 물펌프와 급수시설과 저수시설, 중동의 내전 피해민들에게 지원한 의약품과 생필품은 그 자체가 생명이고 희망이었습니다. 전쟁과 분쟁이 없고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평화롭고 행복한 세상이 도래하기까지 ‘어머니 사랑’의 행보는 쉼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https://zahnggiljah.com/about

 

소개 - 장길자 명예회장

장길자 국제위러브유 명예회장은 온 인류를 ‘지구촌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을 위해 힘쓰는 인도주의 활동가입니다.

zahnggiljah.com

 

인류를 사랑하고 소외된 이를 돌보시는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의 사랑 감동입니다.

지구촌 곳곳에 큰 사랑이 전해져 희망이 샘솟을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