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강원도 산불 이재민 돕기 성금 기탁

2022. 5. 21. 22:50함께하는 힘

역대 최장기간 최대 피해를 남긴 동해안 산불로 인한 고통이 계속되는 가운데,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성금을 기탁하며 이재민들의 건강과 일상 회복을 기원했다.


27일 위러브유가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위한 성금 5000만 원을 지원했다. 전달식에 함께한 이강민 위러브유 이사장(사진 왼쪽)과 김명중 강원도 경제부지사. (사진=위러브유 제공)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위러브유는 강원도청을 찾아 동해·삼척·강릉 등 피해 복구와 이재민 생활 안정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서 평생 일군 삶의 터전까지 잃고 실의에 빠진 이재민들에게 희망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러브유는 지난 2019년 대형 산불이 강원도를 덮쳤을 당시에도 1억 원 상당의 지역 상품권을 강원도청에 기증하며 이재민들의 아픔을 달랬다. 같은 해 태풍 미탁으로 극심한 피해를 당했을 때도 삼척과 경북 울진·영덕에 5천만 원 상당의 이불, 식료품, 생필품을 지원했다.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69906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강원도 산불 이재민 돕기 성금 기탁

역대 최장기간 최대 피해를 남긴 동해안 산불로 인한 고통이 계속되는 가운데,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성금을 기탁하며 이재민들의 건강과 일상

www.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