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가족에게 어머니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2022. 3. 17. 20:46함께하는 힘

팬데믹 시대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많은 지구촌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 속에 있고

힘들어하고 있을 때

위 러브 유 장길자 회장님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로 힘을 주었습니다

 

지구촌 가족 누구나 차별 없이 존중받고 삶의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돕는 일에 더 집중하고 있어요. 세계 각지의 회원들이 수시로 현지 상황을 알려주고, 우리와 인연을 맺어온 각국 정부에서 직접 도움을 청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렇게 사정을 알면 정부기관이나 대사관, 관공서 등과 연계해 필요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 인터뷰 내용 중

 

세계인이 말하는 국제사회 필수 가치 ‘함께’

위 러브 유의 진정성 있는 활동에서 세계인들은 이 시대에 필요한 가치를 발견한다. 글로벌 리더들을 비롯한 각계각층 인사들이 위 러브 유에 전해온 감사와 연대의 메시지를 소개한다

 

위러브유가 피지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의료비 1천만원을 지원한 가운데, 장길자 회장(왼쪽)과 페니아나 랄라발라부 주한 피지 대사가 함께했다.
요르단에 코로나19 방역품 키트 7백47개와, 난치병 환자를 위한 의료비 2천만원을 지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아델 모하마드 아다일레 주한 요르단 대사(오른쪽 네 번째).

 

가족이란 희로애락을 같이 한다고 합니다

가족 중에 한 명이라도 힘들어하면 가장 가슴 아파하는 분은 어머니라 생각합니다.

지구촌 가족들이 힘들고 어려울 때 따뜻한 관심과 어머니 사랑으로 돌보는

국제 위 러브 유 장길자 회장님 감사합니다.

 

https://woman.donga.com/3/all/12/2762530/1?comm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지구촌 가족에 대한 사랑의 관심이 위기 극복의 힘입니

1년이 넘게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위러브유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듯합니다.전대미문의 전염병 재난으로 고통 받지 않은 세계인이 …

woma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