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수술 지원/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2020. 6. 10. 19:42함께하는 힘

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수술 지원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의 ‘새생명 살리기’가 국경을 넘어 베트남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후원한 어린이는 응웬 쭝 득(14)과 호앙 티 프엉 아인(7). 4월 22일 한국에 온 이들은 ‘심방중격결손’이라는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지원을 받고 수술 후 건강을 되찾은 베트남 심장병어린이의 부모로부터 수술이 잘 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한국에 오기로 마음을 굳혔다고 합니다.

 

 

 

한국에 입국한 직후 바로 심장초음파검사를 받고 수술을 기다리던 득과 아인은 25일 서울 남산에서 개최된 제3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행사장에 들러 이 자리에 모인 6천여 회원들에게 인사했습니다.

수술의 성공과 아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회원들은 아낌없는 격려의 박수를 보냈습니다.

 

 

 

간단한 손짓과 눈짓만으로도 뜻을 이해하고 웃음을 터트리는 아이들과 회원들은 서로가 머나먼 나라의 남남이 아니라 혈육처럼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지금쯤 득과 아인은 베트남에서 그간 심장병 때문에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취미에 몰두하고 있을 것입니다. 키보드 연주를 좋아한다는 득,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춘다는 아인. 모두들 내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https://intlweloveu.org/ko/donation-of-operation-expenses-for-a-vietnamese-child-with-heart-disease/

 

 

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수술 지원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수술 지원

intlweloveu.org